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모자 추천 - 47브랜드 볼캡 / MLB 모자 LA 다저스 블루 색상

by J.YEOB 2023. 7. 20.

47브랜드 LA다저스 모자 블루색상
LA다저스 모자 블루 / 정면 - LA Dodgers Cap (MVP)
모자 가격
모자 가격 배송비 포함 23,700원

갑자기 파란색상의 모자가 쓰고 싶어 져서 위 사진 속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47 브랜드 LA다저스 MVP 47C MVP 01 로얄" 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왜 이렇게 저렴하지? 47브랜드가 뭐야??, LA 다저스는 MLB 모자 아니야? 짝퉁인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통해 알아봤더니 MLB 모자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렇다고 짭이냐? 그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47브랜드' 는 MLB처럼 '모자 브랜드' 입니다.

뉴에라 : MLB 공식 지정 미국브랜드
(미국 제조기술, 실제 mlb 선수들의 모자공급업체)

​47브랜드: 미국 브랜드 MLB로부터 상표 라이센스를 구매 후 판매하는 미국 브랜드 (미국 제조기술)

국내 MLB : 47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상표 라이센스 구매후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입니다.

 

위 내용은 네이버 지식인 답변을 통해 알게 된 내용입니다. 뭐 그렇다고 하네요? 가격도 국내 MLB보다 저렴하고 짝퉁도 아니고 실제로 받아보니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모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맘에 드는 새로운 모자 브랜드를 알게 돼서 기쁘네요.


모자 상세 사진

 

모자 정면
LA 다저스 빅 로고

47브랜드 MVP 라인은 모자에 각이 잡혀있습니다. 두상에 맞게 밀착되는 드라이핏 모자만 착용하다가 각 잡힌 모자는 오랜만에 써보네요. 모자의 전면에는 LA다저스 빅로고가 아주 깔끔하게 마감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자 왼쪽
모자 오른쪽

모자의 양 옆 부분입니다. 왼쪽 사이드에 47브랜드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모자의 캡(챙) 길이는 7cm이며 모자의 소재는 아크릴 85% / 울 15% 로 제작되었다는 문구를 쇼핑몰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모자 뒤쪽

모자의 뒷고리는 벨크로 타입으로 (찍찍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얘도 오래 쓰면 나중에 벨크로 수선해야 할 듯, 모자의 안쪽에도 47브랜드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모자의 안쪽 둘레는 56cm이며 FREE 사이즈 하나밖에 없습니다. 벨크로로 모자의 둘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두/대두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모자 캡 위쪽과 아래쪽에 스티커가 1개씩 붙어있는데요, 뭔가 떼기 아쉽지만 받자마자 떼는 게 좋습니다 모자에 울 소재가 포함되었기 때문에 스티커를 늦게 때면 모자의 면에 보푸라기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모자 착용 샷

 

모자가 두꺼운 편이라 여름 시즌 가장 뜨거운 낮 타임에 쓰기 적합한 모자는 아니네요, 하지만 이쁘죠? 딱 원했던 푸른 색감의 이쁜 모자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 자주 쓸 것 같아요

 

MLB 스타일의 LA다저스 모자 찾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는 47브랜드 모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