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의 초대/그저그런날들

Nmax125 오토바이 쿨 시트 (알리에서 4천원에 구매했음)

by J.YEOB 2024. 4. 17.

- 예전에 사용하던 오토바이 쿨시트를 이사하면서 잊어먹었다. 쿠팡에서 새로 구매하려다가, 알리에서는 얼마에 파려나~ 궁금해서 검색해 봤는데


- 이런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었다..ㅋㅋ (내가 구매했을 때 가격은 3,122원이었음) 하루사이에 가격이 조금 내려갔네😂

 

 

2935.0₩ 45% OFF|오토바이 시트 커버, 통기성, 시원한 벌집 디자인, 통풍, 미끄럼 방지, 오토바이 스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제품 링크 ↑↑↑↑


- 쿠팡 사이트에서는 위와 같은 가격으로 쿨시트가 판매되고 있다.(중간에 17,560원은 진짜 양아치 아니냐 ㅋㅋ), 예전에 사용했던 오토바이 커버가 배런 쿨시트 제품이었는데 쿠팡에서 현재 7,500원에 판매되는 중이다.

 

- 사실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굳이 알리에서 구매 안 해도 되는데,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한번 알리에서 구매해 봤음 ㅋㅋ 급하신 분들은 그냥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다.


- 사이즈가 5가지나 있어서 엔맥스 125에 어떤 사이즈가 맞냐고 물어봤더니 XXXL라는 메세지를 받았다.

 

- 제품가 3,122원에 + 배송비 1,482원 그리고 무슨 코인으로 58원 할인받아서 총 4,546원에 구매완료


- 상세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이랑 똑같다. 요즘 알리 주문 폭주로 배송 오래 걸린다고 하던데~ 도착까지 얼마나 걸리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