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예측성 포스팅 - 2024 배달은 아마 최악의 비수기가 찾아올듯?

by J.YEOB 2024. 4. 20.

- 언제나 겨울이 끝나면 배달 세계에는 비수기가 찾아온다. 항상 마주하던 비수기이지만 이번 비수기가 이제껏 비수기보다 특별할 것 같은 이유는 바로 물가 때문이다. 너무 올라버린 미친 물가 ㅋㅋ 내 월급 빼고 다 올랐음... 그러니 투잡 하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투잡 중에서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배달로 다 몰려있는 상태이다. 아래 뉴스 한 번씩 시청해 보셈↓↓↓↓

 

- 현재 대한민국은 경제는 성장하지 않고, 물가만 오르는 상황이다. 심지어 대기업 직장인들 -> 삼성, 현대차, SK, LG 직원들까지 부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기술하나 없고 배운 거 하나 없는 인생존망들의 놀이터이자 투잡 종목 중에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배달 플랫폼은 아마 포화상태가 될 거라 예상한다. 왜? 날씨가 따뜻해졌잖아!! -> 배달하는 사람들은 뭔 말인지 알지? 아니 대기업 직장인들이 투잡 하는 마당에 배달 쪽이 안전할 것 같아? ㅋㅋ

 

- 직업으로 신분나누기 좋아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유튜브나 커뮤니티 댓글로 그렇게 비하하던 ㄸㅂ 생활을 몸소 겪게 되는 시기가 찾아온 것이다. ㅋㅋㅋㅋ 겨울 되기 전까지 배달은 점점 줄어드는데 투잡으로 배달하는 사람들은 계속 늘어나는 전형적인 형태가 아마도? 이번 시즌에 최고조에 다다를 것으로 예상한다.

 

- 고로 나는 4월부터 10월까지 직장생활을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 뭐라도 배워놔라 최악의 비수기 버티려면, 특히 배달대행 하는 사람들은 가뜩이나 비수기인데, '쿠팡이츠'와 '배민배달' 때문에 '가게 자체 배달'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 상황이다 보니 -> 배달대행이라는 생태계가 탄생한 이후로 가게배달 주문량이 최악으로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고로 현재 대한민국 배달 생태계는 주말에만 배달하고 평일엔 다른 업종을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다. 

2024 배달 - 비수기 시즌을
현명하게 마주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