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JIEKAI(지카이) 오토바이 오픈페이스 헬멧 리뷰 - 알리익스프레스로 구매 / 2만원 - 강력 추천

by J.YEOB 2024. 4. 28.
Jiekai 오픈페이스 오토바이 헬멧

Jiekai 오픈페이스 오토바이 헬멧

- 알리에서 판매 중인 Jiekai라는 브랜드의 오토바이 헬멧을 구매했다. 저 브랜드 마크가 낯설지가 않아서... 어디서 봤더라.. 하고 곰곰이 떠올려봤는데, 예전에 구매했던 시스템 헬멧의 브랜드였다. ㅋㅋ 작년에 한국 판매자한테 구매했었음..(제품링크와 가격비교는 마지막에...😂)

- 헬멧 제품 가격은 19,058원에 구매했고, 24년 4월 16일에 구매하여 4월 22일에 배송이 완료되었다. 생각보다 배송이 빠르다.

헬멧 사이즈 선택

1. 눈썹 중앙의 윗부분이 시작점입니다.
2. 귀 위쪽 가장자리 주변.
3. 머리를 한 바퀴 돌고 나면 출발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4. CM을 측정하고 머리 둘레를 계산합니다.
* 전면 및 후면, 위 및 아래, 왼쪽 및 오른쪽. 헐렁하지도, 빡빡하지도 않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장 선바이저

- 선바이저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쿠팡이나 네이버에 판매되는 수많은 오토바이 오픈페이스 헬멧 제품들 중, 2만 원대 오픈페이스 헬멧은 찾기도 힘들며 거기다 내장 선바이저가 장착된 헬멧은 현재 한 개도 없음 푸핫 ㅋㅋ


통풍구 베리굿

- 헬멧의 앞쪽과 뒤쪽의 통풍구를 통해 바람이 아주 잘 들어온다. 뒤쪽을 눌러서 통풍구를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졌다.


헬멧 안쪽과 블루투스 연결

- 헬멧 안쪽 내피도 깔끔하고 버클도 원터치 방식의 클립 타입이다.

 

- 블루투스 스피커가 위치할 홀이 조금 작다. id221 모토 A1 제품을 사용 중인데 이 제품은 스피커와 마이크 일체형 타입이라 스피커의 모양이 깔끔한 원형이 아니고, 크기도 조금 커서 장착하는데 조금 어려웠다. 그래도 욱여넣으니 들어갔음


착용 샷

- 선바이저가 진짜 맘에 든다. 전에 사용하던 헬멧은 [스웨그 헬멧 RS10]이라는 제품인데, 오버사이즈 안경을 착용하면 선바이저를 내리는 게 힘들어서 -> 안경을 낀 상태로는 선바이저 사용이 너무 불편했었다. 작은 사이즈 안경을 착용해도 선바이저를 내릴 때마다 렌즈를 긁고 내려온다. 이 말은 즉 사이즈가 앞쪽으로 밀착되었다는 이야기인데...

 

- JIEKAI헬멧은 큰 안경을 쓰고도 선바이저를 내리거나 올릴 때 안경과의 관섭이 전혀 없다.


크기 비교

- 이제껏 사용해 본 오픈 페이스 헬멧 중에 사이즈가 가장 작은 게 스웨그 RS10 헬멧인데, JIEKAI헬멧도 크기가 비슷하다. 소두핏으로 착용가능!

 

- 스웨그 헬멧이 가격이 7만 원 정도고 JIEKAI헬멧 가격은 2만 원이다. ㅋㅋㅋㅋ RS10 처음 썼을 때 너무 가볍고 편해서 가성비 헬멧들 중 얘보다 편한 헬멧이 있으려나 싶었는데.. 솔직히 JIEKAI헬멧이 더 편하다... 이건 뭐 사람 두상에 따라 다른 거니까😂 (RS10 중고로 팔려면 이렇게 글 쓰면 안 되는데... ㅋㅋㅋ ㅠㅠ 그래도 사실 그대로 적어야 마음이 편함)


가격비교 - 한국 판매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놀랍게도!! 같은 Jiekai 브랜드의 헬멧들이다. 마찬가지로 알리에서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k20이라는 제품명의 헬멧 블루투스 제품을 끼워서 저 가격에 판매 중인 것이다.

 

- 현재 쿠팡과 네이버에서 판매 중인데 리뷰들 대부분이 이런 좋은 헬멧에 블루투스까지 있는데 이 가격이라고요?? 미친 가성비제품이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쓰여있다. 그중에 한 명이 나다. ㅅㅂ

 

- 그 노래가 떠오른다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시브럴~~~😂


- 알리에 Jiekai 헬멧 검색해 보면 뭔 소린지 알 수 있음 ㅋㅋㅋ


상품 링크
 

12171.0₩ 81% OFF|남성용 듀얼 렌즈 오토바이 하프 헬멧, 스쿠터 모토 헬멧, 카스코 베스파 빌리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12312.0₩ 80% OFF|오토바이 Casco Go Kart Scooter Motor Van 오토바이 듀얼 렌즈 빈티지 헬멧 사계절 레이싱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전용 쉴드 구매 가능

 

12581.0₩ 20% OFF|JIEKAI JK512 전기 자전거 오토바이 헬멧, 남성 여성, 사계절 더블 렌즈 하프 헬멧 바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 전용 쉴드도 구매 가능, 알리에 [Jiekai 헬멧 쉴드] 라고 검색하면 됨, 나도 사야 되니까 링크 걸어둠

 

- 알리와 테무시대가 열렸습니다. 물가도 개같이 올랐는데, 다들 똑똑한 쇼핑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