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알리에서 구매한 청바지 맘에든다! (와이드 청바지 추천)

by J.YEOB 2024. 5. 1.
 

4402.0₩ 86% OFF|2023 한국 남성 캐주얼 롱 청바지, 클래식 스트레이트 데님 와이드 레그 팬츠, 단색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청바지 제품 링크


제품 가격
컬러
사이즈

- 알리에서 와이드 청바지를 하나 구입했는데 너무 맘에 든다. 청바지의 색상은 4가지, 사이즈는 5가지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뭐 할인받으니까 12,56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 L사이즈가 적당한데 일부러 더 크게 입고 싶어서 XXL사이즈를 선택했다. 진짜 개 힙한 와이드 청바지 스타일로 입고 싶었거든....😂 ㅋㅋㅋ

 

- 컬러는 딥블루 색상을 선택했고, 배송은 8일 정도 걸렸음



- 사이즈를 크게 주문했더니 허리가 너무 커서 벨트도 구매했다. 내가 딱 원하는 핏으로 입을 수 있었다. 요즘 핫한 민희진 님 룩으로 입어봤음 ㅋㅋㅋㅋㅋㅋ 

 

- 만이천원짜리 청바지 치고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청바지 제품이다. 와이드 핏의 청바지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