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모발건강과 탈모 예방 - 여에스더 맥주효모 비오틴 울트라케어

by J.YEOB 2024. 9. 25.
반응형

모발건강과 피부 개선을 위해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레 비타민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비오틴과 맥주효모는 모두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오틴

머리카락의 성분인 케라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조효소 역할을 하며,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피부 개선과 탈모 방지를 위해 하루 2,000~5,000 mcg의 비오틴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맥주효모

머리카락 생성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으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베타글루칸, 셀레늄, 비타민 등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맥주효모를 섭취하면 감염과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오틴과 맥주효모 두 성분이 함께 함유된 제품이 있고 단독 성분으로만 구성되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함께 함유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명 : 여에스더 맥주효모 비오틴 울트라케어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섭취 방법

- 이 제품은 특이하게 정제 타입이 아닌 작은 알갱이들이 스틱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1박스에 14포가 들어있고 1일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약간 짠맛이 느껴지며 입안에 털어놓고 물을 먹는 방법입니다. 정제타입보다 먹기는 살짝 불편합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탈모약은 필수입니다.

- 모든 비타민 종류의 제품들이 그렇듯이 이거 좀 먹는다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탈모쪽은 더 그렇습니다. 탈모가 시작되었다면 무조건 병원에서 처방받는 탈모약을 먹어야 합니다.
 
- 탈모약을 먹는 시기가 늦어질수록 돌이킬수없게됩니다. 최후의 보루인 모발이식을 할때까지 최대한 탈모를 막아야 하는게 우선입니다. 저는 다모다트라는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탈모약을 먹고 있어요 (아보다트 카피약)
 
- 맥주효모와 비오틴 제품은 탈모약과 시너지가 좋기때문에, 탈모 예방 보조제 역할로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탈모약은 필수에요!!! 20대부터 탈모 낌새가 보인다면 빨리 드세요 😥 샴푸 아무리 좋은거 써도, 머리에 좋다는 비타민 아무리 먹어봤자 탈모약 없이는 무의미합니다. 늦기전에 병원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