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제시 팬 폭행 가해자 - 제시는 정말 모르는 사람이었나? 말이 안 되지

by J.YEOB 2024. 10. 17.
반응형

가수 제시의 일행이 팬을 폭행해 논란이 인 가운데, 당시 상황이 담긴 추가 CCTV 영상이 오늘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신육수가오 그 자체

영상에는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제시의 팬에게 개 허세 몸짓으로 위협을 하는 코알라 문신육수래퍼가 보이고, 난데없이 폭행한 가해자의 모습이 가까이에서 담겨있다. (난 얘가 88년생이라는 게 더 놀라움, 78년생처럼 보이는데🤣) 

 

폭행 후 가해자와 제시 일행이 모두 같은 방향으로 가는 모습까지 존재했는데, 이에 피해자 측은 "이 모습을 보고 제시 일행이라고 볼 수밖에 없다"라고 주장했다. (누가 봐도 일행인데, 오늘 처음 본사람이라며 모르는 사람으로 일축한 제시)


제시 팬 폭행 가해자 (대만계 미국인)


영상에는 또 가해자의 얼굴이 정면에 가깝게 담겨, 체격과 머리 스타일, 두 팔 문신까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 황민구 법영상분석연구소 소장은 영상 속 남성과 가해자의 유사성이 84%라고 설명했다.

황민구 소장은 "영상 화질이 저하됐고, 얼굴의 윤곽이 또렷하게 나와 있지 않다"라면서도 "그래도 특정 얼굴 안면은 있기 때문에 인공지능으로 안면 대조 실험을 한 결과, 유사성 84%로 유사한 얼굴형 또는 생김새를 갖고 있는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제시의 무례함과 예의없고 인성 터진 행동들을 걸크러쉬로 포장할 수 있었던 건, 유재석이라는 후광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 후광이 사라졌으니 이제부터 다가오는 모든 시간들이 가시밭길일 듯, 별안간 술 먹다 나락이라니 세상 억울하겠지만 마지막 대처라도 잘해야 하는 게 제시의 남겨진 몫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