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광주 오토바이 10대 배달대행 운전자 사고 (다리 절단...??)

by J.YEOB 2021. 8. 26.
반응형

2021년 8월 24일 저녁 8시경 광주에서

k5 승용차와 미성년자 두 명이 탄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가 있었다

K5 차주분은 자기신호에 맞춰 좌회전을 하던 중

반대편 차선에서 배달대행 기사가 신호를 무시하고

그대로 직진해서 벌어진 충돌사고이다

오토바이는 당시 두명이 타고 있었는데

충돌 직후 2명이 낙차 하며 공중으로 떠오름

운전자는 차량 루프쪽에 떨어지고

타있던 동승자는 바닥으로 떨어졌다



배달통과 조끼만 봐도

배달대행 기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얘네들이 레전드인 이유

'미성년자+배달통+번호판 없음+무보험

+신호위반+노헬멧+문신+슬리퍼+텐덤'

진짜 배달 양아치의 완전체라고 할 수 있다

거기다 운전자는 다리를 엄청 심하게 다쳐서

다리를 절단해야 한다는 소리가 들리고 있다

실제 사고 사진을 보면 뼈가 다 보일 정도로

다리가 찢어짐......

 

오토바이가 PCX인지 NMAX인지 헷갈렸는데

핸들 디자인을 자세히 보니

NMAX125를 운전한 것 같음

 

아니 근데 의문인 게 반대편 차가

이 정도까지 위치까지 들어온 상태라면

오토바이 운전자 시야에 자동차가 보일 텐데??

거기다 오토바는 정지선 까지도

여유가 조금 있는 상태로 보이고

아무리 속도가 붙어있는 상태라도

저때부터 풀 브레이킹을 잡았다면

앞바퀴 털리는 구형 PCX도 아니고

브레이크 성능 좋은 앞뒤 ABS 장착된 NMAX로..

이렇게 까지 큰 사고는 안 났을 것 같은데...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그냥 때려 박음

좌회전 신호를 받자마자 차가 튀어나간 건가?

라는 생각으로 다시 영상을 봤는데

그런 것도 아니다 K5 차주분은 천천히 진입함

내가 생각하기엔....(뇌피셜)

노란불에서 빨간불로 바뀐 지 얼마 안 된 상태이고

반대편 차가 시야에 안보이니까

아마 속도를 더 빨리 내면서 지나가려고 했었을 거임

그리고 여기서!!!! 앞을 안 보고

스마트폰을 봤을 가능성도 있어 보임

배달대행 기사는 배달 콜을 잡기 위해

운전하면서 스마트폰을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임

근데 또 의문인 게 동승자가 있었다는 거지

뒤에 누굴 태우고 배달을 잘 하진 않지만

어린애들은 꼭 한두 명씩

뒤에 태우고 배달하는 경우도 있음

 

오토바이 타고 뒤에 태우고~

지들끼리 신나 가지고 그냥.... 무야호 파티

8시경에 사고가 났으니까.......

요즘 코로나로 저 시간대에도 배달이 바쁜 시간대라

퇴근이 아니라 진짜 뒤에 태우고

배달했던 것일 수도 있음

뭐 어쨌든.............


미안하지만 얘네들이 불쌍하지 않은 이유

이런 것들 때문에 오토바이 집중 단속을 매일함

굉음 머플러 장착하고 아파트를 들락날락해서

소리만 들어도 위험해 보이기 때문에

아파트 내 입주민들의 민원 폭주

그로 인해 아파트 출입이 점점 어려워짐

졸라 요란하게 신호 위반함

오토바이 민원의 90프로는 이런 애들 때문임

보통 군대 가기 전 잠깐 배달대행하거나

고등학교 자퇴 후 앞길이 안 보여 배달대행하는 애들임

가뜩이나 나락에 있는 오토바이 이미지를

더욱더 안 좋게 만들고 사라짐

사라진다는 의미는 진짜 사라지는 거임

진짜 죽거나 반ㅂㅅ이 돼서 없어짐..ㅋㅋ

열 받는 게 지들 때문에 집중단속이 심해지고

오토바이 출입금지 아파트는 늘어가고

단속 기간도 길어지는데

이 ㅅㄲ들은 단속하는 날은 배달 안 하거나

경찰들 퇴근하면 그때 슬슬 기어 나옴

그리고 또 도로 위를 지들만의 놀이터처럼 쏘고 댕김

정작 불편함은 전업 배달대행 기사와

투잡 배달대행 기사들이 다 겪고 있음

 아니 ㅅㅂ 쓰다 보니 열 받네

이런 ㅅㄲ들을 받아주는 배달대행업체가

제일 큰 잘못이 있는 거 아냐?

2,10ㅅ끼들은 어떻게 하나같이 번호판이 없고

헬멧을 쓰면 알레르기가 쳐 돋는

ㅅㄲ들만 뽑아서 배달시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숏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 팔이랑 허벅지는

문신 파티에 아 진짜 꼴 보기싫어죽겠어


그리고 페북에 등장한 오토바이 동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동승자는 아닌 것 같음

아마 지금 넋이 나가 있을 텐데

페북에 저런 글을 쓸 정신이 있을 것 같진 않고

분명 사고 낸 오토바이 운전자나

동승자 지인이 쓴 것 같다

진짜 ㅋㅋㅋ 생각하는 게 다르다......

어떻게 저런 발상을 할 수가 있지

하아 어쨌든 진짜 안타깝고 불쌍하다

K5 차주분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