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의 초대/그저그런날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이유 - '애드센스 수익' 그 신비로움에 대하여

J.YEOB 2022. 5. 12. 00:23

광고 클릭수 고작 5번에

애드센스 수익이 무려 28.08 달러

현재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해보면


헐........ 35,760원이다

고작 클릭 5번만으로 발생한 수익이다

대체 어떤 광고를 클릭했기에

클릭 5번만으로 3만 원이 넘는 수익을 얻은 것인가

단가가 얼마인거야............

알고 싶다 하지만 알 수가 없다 ㅋㅋㅋ

클릭이 어떤 포스팅에서 발생했는지는 알 수 있어도

어떤 광고를 클릭했는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다


대박은 한 번뿐인 것인가....

클릭수 25번에 4.55달러 수익을 벌었다

신비롭도다 무려 5배나 높은

애드센스 광고 클릭수를 기록했는데

28달러의 반도 안 되는 4.55달러이다

아아 나의 갓 구글 애드센스 광고여....

너는 왜 나를 이렇게 집착남으로 만드는가

무슨 광고였는지 알려다오

알려줄때까지 나 못 자 나 안자....

하루 3만 원이면 한 달 120만 원이라고

나 일 안 해도 돼 결혼도 안 했고 빚도 없어

한 달 120만 원으로 살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환상이었던가

저 뒤로 다시는 하루 만원이 넘는

애드센스 수익을 경험해보지 못하고 있다

아니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

저런 경험 있으신가요??

저는 글쎄 저 날이 그리워 잠도 못 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