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의 초대/그저그런날들

약국 비염약 추천 - 이렇게 2개 먹어보세요 효과 좋네요

J.YEOB 2022. 5. 27. 14:16

비염 증상이 심해졌다면 귀찮아도

병원 가서 약 먹고 주사 맞는 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귀찮죠...? 저도 그렇습니다 ㅋㅋ

비염인들은 언제든 상비약으로 약국에서 파는

비염약들을 챙겨놓는 게 좋습니다

이놈의 비염 증상은 갑자기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런저런 비염약들을 거의 다 먹어봤는데

저는 이 두 가지 약이 가장 잘 듣습니다


그린노즈 에스

후이노(갈근탕가천궁신이)

라는 두 가지의 약입니다

약국에 가서 약사님께

"비염약 하나만 주세요 코막힘이 너무 심해요"

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약사님이

이 약 두 개를 건네주시면서

"이렇게 두개를 같이 먹어보세요

저도 비염 증상이 심해서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그래서 한 달 정도 먹을양으로

약을 달라고 말을 했는데 약사님께서

사람마다 잘 듣는 사람도 있고

안 듣는 사람도 있을 테니

일단 한번 먹어보고 효과가 괜찮다 싶으면

그때 다시 와서 사가라고 하는 거예요?

왠지 믿음이 가는 약사분이셨어요

반응형

그린노즈 에스

 

그린노즈 비염약은 한 박스에

10 캡슐이 들어있고 가격은 2,500원입니다

1회 1 캡슐씩 1일 3회 먹는 약이네요

효능효과로는 '코감기(급성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부비동염에 의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눈물, 인후동, 머리 무거움'

증상의 효과를 좋게 해 준다고 합니다


후이노(갈근탕가천궁신이)

 

약 이름이 어디 무협 웹툰에 나올법한 이름이네요

약의 효능은 만성 부비동염, 콧물, 두통,

코막힘, 축농증 증상에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루약이 들어있어요 먹으면

그 쌉싸름한 한약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물에 잘 녹아서 입에 털어 넣자마자

바로 물을 마시면 됩니다 꽤 써요


효과가 아주 좋다!!

코막힘 증상도 완화가 되었고

질질 흐르던 콧물 증상에도 많이 좋아지네요

오랜만에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으로 숨을 뱉는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호흡을 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잘 듣는 약을 찾으니 기분이 좋네요

 

그래서 이렇게 약을 많이 사다 놨습니다

어디 나갈 때 언제 심해질지 모르는

비염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이 두 가지 약을 항상 챙겨서 다니고 있습니다

비염이 심하신 분들 병원 갈 시간이 없다면

약국에서 위 두 가지 약을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