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고양이 화장실 대형 추천 - 캣아이디어 캣이어 화장실

by J.YEOB 2022. 6. 10.

캣아이디어 캣이어 고양이 후드 화장실

제품 가격은 32,400원입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L사이즈와 XL 사이즈로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XL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화장실은 넓어야 고양이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조립은 전혀 어려울 게 없습니다

먼저 반투명문을 후드에 끼어주고

 

이런 식으로 후드를 장착 시켜주면 됩니다


조립이 완료되면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의

고양이 화장실이 완성됩니다


화장실 뒤쪽의 환풍구?라고 해야 할까요

개폐할 수 있는 곳이 커버가 있는데요

저는 이곳에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모래 삽을 거치하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


XL 사이즈는 15리터의 모래가 들어갈 수 있어요

7리터 두부 모래 두 개를 탈탈 털어 넣어봤는데요

아주 딱 맞게 들어가는듯합니다


화장실 후드는 위 사진과 같이

90도로 열고 닫을 수 있어서

모래를 넣을 때나 청소할 때도 아주 편하더라고요


화장실 문은 스윙도어 형태인데요

야옹이들이 이 문을 자유롭게 열고 들어갈수 있게

문이 열리는 거라는 인식을 심어줘야 합니다.

고양이의 팔을 드는 형태로 고양이를 들어서

화장실 문쪽으로 야옹이 머리 쪽부터

조금씩 밀어 넣는 연습을 몇 번 해주면

우리 냥선생님들이 알아서

문을 열고 닫고 볼일을 보고 나오십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여워서

집안 어느 장소에 위치시켜도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저는 고양이를 두 마리를 모시고 있어서

화장실을 두 개를 살까 했는데

저 대형 사이즈 화장실 하나로

충분히 잘들 사용하는 것 같아서

추가 구매는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이 제품을 일 년 넘게 사용 중인데요

불편함 없이 고장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화장실 대형 사이즈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을만한 제품 같습니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