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지엠지모터스 자동차 핸들 가죽커버 / 오토반 파워핸들봉 리뷰

by J.YEOB 2023. 2. 27.
반응형


위 사진 속 자동차 핸들에 가죽커버랑 파워핸들봉을 장착했습니다. 이 차는 이번에 중고로 구매한 LF소나타인데 차 안이 너무 블랙블랙해서 핸들커버와 핸들봉으로 분위기 좀 바꿔보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핸들봉의 제품명은 '오토반 블랙슈트 가죽 파워 핸들봉'이라는 제품입니다. 8000원대의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색상이 총 5가지가 있는데 저는 제일 밝은 색상인 오렌지 브라운 색상을 선택했어요.


고무패드는 두꺼운 것과 얇은 것 각각 1개씩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얇은 패드 하나만 사용해서 핸들에 장착했어요 고리가 가죽 소재라서 고무 패드 없이 장착해도 핸들에 상처가 나지 않습니다. 차종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강하게 고정시키려면 검은색 고무 패드 하나는 사용해야 합니다.


핸들봉 장착완료! 가격부터 디자인까지 상당히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지엠지모터스 투톤 가죽 핸들커버

이제 핸들 커버를 장착해야겠네요. 제가 구매한 핸들 커버의 제품명은 '지엠지모터스 투톤 가죽 자동차 핸들 커버'입니다. 색상은 위 사진과 같이 3가지 종류의 색상이 있고 제가 선택한 색상은 베이지&네이비블루 색상입니다. 실제 색상의 느낌은 베이지보다는 연한 그레이 색에 가깝습니다. 차량 내부 컬러가 검정색이 아닌 화이트나 베이지 또는 브라운 색상인 자동차들이라면 내부컬러와 핸들의 깔맞춤용으로 정말 좋은 제품인듯합니다. 장착가능한 핸들의 사이즈는 370~380mm로 거의 모든 차종에 장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핸들봉을 장착하고도 그 위에 핸들 커버를 무리 없이 연결했습니다. 장착하고 보니 제가 선택한 '베이지&네이비블루' 색상보다는 핸들봉과 깔맞춤으로 '새들브라운&네이비블루' 색상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가죽 재질이 정말 부드럽지만 미끄럽지는 않습니다. 그립감이 상당히 뛰어나고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가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제품 구매 가격은 24,000원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타 브랜드 가죽 핸들 커버 제품들은 3만 원대 가격대로 형성돼있는데 이 제품은 2만 원대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죽 핸들 커버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이 정도면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핸들 커버와 핸들봉 장착 전후 비교 샷입니다. 시커멓기만 했던 차량 내부의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 듯해보네요. 여기까지 '오토반 블랙슈트 가죽 파워핸들봉'과 '지엠지 모터스 투톤 가죽 핸들커버'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