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시작하지

BRAUN(브라운) 시리즈3 전기면도기 리뷰 / 4만원대 가성비 제품 / 면도기 추천

by J.YEOB 2023. 3. 12.
반응형

- 면도할 때마다 얼굴에 상처가 많이 나서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면 어떨까 하고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면도기 제품은 'BRAUN(브라운) 시리즈 3' 이라는 이름의 전기면도기 제품입니다.

 

- 4만 원대의 가격으로 타제품들보다 비교적 저렴하기에 부담 없이 구매했어요. 제품의 평점도 좋고 리뷰수가 1만 개가 넘어가길래 이건 뭐 의심할 여지없이 좋은 제품 같아서 구매하는데 고민은 없었습니다.

- 디자인은 무광과 유광 이 섞여있는 블랙 색상이며 제품 하단에 BRAUN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그냥저냥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구성품으로는 제품 본체와 충전기, 보호캡 그리고 중국어와 한국어로 된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와 제품의 사이드 부분은 손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면도를 할 때 엄지손가락이 위치하는 가운데 부분에 전원버튼이 있고 이 부분은 미끄럽지 않은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 실제 면도를 했을 때의 그립감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 BRAUN 시리즈 3 제품의 날망 부분입니다. 18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합니다.

- 날망 제품명은 21B이며 날망만 따로 구매했을 경우 19,000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동봉된 전용 코드 세트를 사용하여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충전하거나 면도기를 몇 달간 사용하지 않았다면 연속 4시간 동안 충전합니다. 최초 충전 이후의 충천은 완충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 완충 이후로 코드 없이 3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5분 급속 충전으로 한 번의 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드를 면도기와 연결하면 면도기 전원 버튼 밑으로 초록색 불이 들어옵니다.

 

- 충전 표시등은 충전중일 때 느리게 깜박거리고 저충전 상태일 때는 빠르게 깜박거립니다. 완전 충전이 되면 초록색불이 지속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 설명서에는 완벽한 건식면도를 위한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1- 항상 세안 전에 면도하십시오.

2- 면도기는 피부에 수직이 되도록 사용하십시오.

3- 피부를 곧게 편 상태에서 수염이 자란 반대 방향으로 면도하십시오.

 


면도 전

- 지저분하네요 저는 목에도 털이 납니다. 레이저 제모를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이번 연도 안으로 피부과에서 상담받고 진행해 보려고요 어쨌든 면도 전 사진입니다.

면도 후

- 거의 90% 정도 깔끔하게 절삭됩니다. 대충 슥슥 밀어줬는데도 이 정도면 기대이상이네요. 피부 쓸림 현상도 없고 상처도 안 생겼네요. 상당히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전기면도기 청소 방법

- 코드 연결 없이 면도기의 스위치를 켜고 잔여물이 제거될 때까지 면도기 헤드를 흐르는 따뜻한 물에 헹구십시오. 헹굼 작업이 끝났다면 면도기 스위치를 끄고 헤드를 분리해 줍니다. 헤드 안쪽에 수염들을 털어주고 날망 헤드도 흐르는 물에 한번 씻겨줍니다.


- 면도기 본체는 솔이 달린 브러시로 잔여물들을 털어줍니다. 제품 구성품에 솔은 없습니다. 사진 속 솔은 키보드 청소할 때 사용하는 솔인데 면도기 청소할 때 사용하기 괜찮네요. 날망은 손상될 수 있으니 솔로 청소하지 말라는 주의사항이 있네요.


- 리뷰가 1만 개나 달린 이유가 있긴 있네요. 싸고 좋아요 그럼 최고 하하, 가성비 좋은 전기면도기 찾으신다면 BRAUN 시리즈 면도기 추천해 봅니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