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의 초대/그저그런날들

요가매트 깔고 허리통증이 사라진 썰

by J.YEOB 2023. 12. 11.

코멧 요가매트 20mm

제품명 : 코멧 스포츠 NBR 요가매트 20mm

허리통증 때문에 사는 게 사는 게 아니고 모든 날이 우울했다. 특히 아침에는 그 통증의 정도가 너무 심각해서 결국엔 다니던 직장까지 그만두게 되었다. 병원에 가도 특별한 통증의 원인이 보이질 않는다며 운동을 권유했고 운동을 해도 통증이 사라지질 않았다. 허리통증과 함께한 지는 거의 3년 정도 된 것 같다.. 매일같이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진통소염제나 근육이완제를 먹으면서 하루하루를 버텨냈던 것 같다. 헬스도 그만두고 홈트용으로 구매해 놨던 요가매트를 정리하다가 이걸 침대 위에 깔고자 볼까...?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요가매트

이렇게 요가매트를 깔고 그 위에서 잠을 자고 아침을 맞이했는데...?? 그렇게 심했던 아침 허리 통증이 느껴지질 않는것이다....아니 이게 뭐야...?? 그럼 지금까지 허리통증이 침대 매트리스 때문이었다고...??? 믿을 수가 없기에 계속 요가매트 위에서 잠을 청했다. 이렇게 요가매트를 사용한 지 벌써 두 달째.. 허리통증이 사라졌다... 참나.. 어이가 없네... 하하하.... 열받기도 하고... 통증의 원인을 알게 됐으니 다행이기도 하고... 그렇게 푹신하다는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매할까도 했는데 20mm짜리 요가매트 하나 더 사서 사용하는 게 더 괜찮을듯하다...ㅋㅋ 딱딱한 매트리스는 허리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특별한 이유 없이 아침마다 허리통증이 심하시다면 매트리스를 푹신한 걸로 바꾸세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