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 오토바이vs자동차 4시간 수익비교

by J.YEOB 2020. 12. 11.

저번 달 11월 29일에 여자 친구와 함께

쿠팡이츠 배달을 했다 ㅋㅋㅋ

여자 친구한테 쿠팡엔 차로 배달하시는

여자 배달기사가 엄청 많이 보인다고

몇 번 얘기했는데 관심을 보이더니

바로 시작하더라고.....-_-ㅋㅋㅋㅋ

어쨌든 나는 오토바이!! 여자 친구는 차로!!

오후 5시 30분 정도에 동시에 시작해서

나는 오후 9:56분 배달 종료

여자 친구는 오후 9:35분 배달 종료

4시간 정도 배달일을 한셈이다

여자친구는 4시간 동안 자동차로 11개를 배달했고

나는 오토바이로 4시간 동안 14개를 배달했다

배달 개수는 3개 차이 수익 차이는 어떨까나?


자동차 배달 개수 : 11개

4시간 수익 : 45,900원


차로 시간당 2개 정도를 했으며

주로 단거리 배달이 많이 배차되었다

여자 친구는 배달이 처음인지라

음식매장 위치나 배달 목적지

찾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했다.

네비가 바로 앞까지 알려준다 해도

특히 자동차는 음식을 픽업할 때

주차할 곳이 마땅치가 않으면

매장이 눈앞에 보여도 음식 픽업까지

시간이 더 걸리기 마련이다

또 아파트 단지 같은 경우는 지하주차장 들어가서

동 찾는데 엄청 헷갈리고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그런 거 치고....? 처음인데 잘한 거라 생각한다

조금 더 익숙해지면 더 많이 할 수 있을 듯하다

그리고 저날 유난히 기본단가 금액

단거리 배달이 많이 배차되었다


오토바이 배달 개수 : 14개

4시간 수익 : 85,000원


차와 비교해서 배달 개수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다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시간당 2~3개 정도

배달을 완료했지만 수익은 2배 정도 차이다

이유는 진짜 장거리만 오지게 배차된다

 

3시간 50분 동안 97.6km를 달림

아 좀 적당히 멀리 보내세요

이 쿠팡이츠놈들아 하하하하하

저 파란색 라인이 4시간 동안

내가 돌아다닌 이동경로.....-_-

그래도 뭐 돈은 되니까... 할 말은 없지...

여자 친구는 이후로 배달에 빠져

퇴근하고 항상 쿠팡이츠를 하고 있다

요즘엔 장거리가 많이 들어온다며 기뻐하는 중

여자 친구랑 배달 얘기를 할 줄이야

어쨌든 수익 비교 끝

재밌습니다 커플끼리 같이하면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