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배달대행 필수품 ! 배달가방 추천 - UB22 배달가방

by J.YEOB 2020. 12. 9.

배달하다 음식이 터지면 그렇게 억울할 수가 없다

롯데리아, KFC, 버거킹 등등

프랜차이즈 햄버거 배달에는

열에 아홉은 콜라까지 같이 배달하기 마련이다

맘스터치처럼 캔콜라면 터질 일이 없지만

콜라를 컵에 담아주기 때문에 이 콜라를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배달하는 게 아주 짜증 난다

탄산이기 때문에 운전을 ㅈ같이 하면

콜라가 넘쳐버리거나

쏟아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그래서 처음에는 음료를 걸고 다닐 생각으로

다용도 걸이에 음료를 걸고 다니면서 배달하다가

다용도 걸이에서 콜라가 떨어지는

현상도 많이 발생하고 햄버거뿐만 아니라 국물이 있는

음식을 배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전한

배달을 위해 소형 배달 가방을 하나 구매했다

배달하다 제일 억울할 때가

브레이크 잡다가 미끄러져서 넘어질 때랑

음식이 터질 때다 ㅋㅋㅋㅋㅋㅋ

해서 구입하게 된!!!!!!!!!

배달 가방 UB22 제품!!

국산제품이다!!

가방의 사이즈는 

가로 39cm

폭 23cm

높이 24cm이다

 

애초에 구매한 목적은 위 사진들처럼

배달통 앞에 배달 가방을 위치시키려고

구매했는데 내 배달통과 슬라이드 짐대가

너무 앞쪽으로 장착이 돼있어서

배달통을 뒤쪽 끝까지 밀어도

위 사진처럼 배달 가방을 장착할 수가 없었다

 

또 이런 식으로 배달통을 걸어보기도 했는데

PCX 17년식은

저렇게 배달가방을 장착시켜보니

다리가 너무 불편해져서

운전하는데 방해가 됐다

 

위 사진의 방법은 

PCX는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

에라 시벌탱

 

남은 방법은 배달 가방을

배달통 뒤에 붙이는 방법인데..

저 끈이 생각보다 짧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그래서 그냥

 

배달통 안에 넣고 다니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아주 적당하고

보온/보냉효과와

배달 가방 자체가 100% 방수다

치킨이나 국물 음식을 담고

배달 가방을 닫은 뒤에 목적지 도착해서

가방을 열어보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온다

 

사이즈가 크면 피자 가방에 음식을 담고

적당한 사이즈면 배달 가방에 음식을 담는다

 

특히 저 찍찍이 파티션이

음료 담을 때 아주 아주 아주 유용하다

이제 햄버거 배달하다가

음료 쏟아지는 일은 없을 듯 히히

쿠팡 이츠 또는 배달대행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배달하다가 음식이 터져서

음식값을 물어줘야 하는 상황을 맞이하기 전에

이 배달 가방과 함께 하시길 추천한다!

 

배달가방 UB22 제품은

소형과 대형 사이즈 2가지 존재한다

대형 사이즈 같은 경우는

배달통 대신 사용할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