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선릉역 배달 오토바이 사고 추모 행렬 중 - 너무 안타깝네요

by J.YEOB 2021. 8. 27.
반응형

마음이 참 편치 않네요

안타깝습니다 정말

투잡으로 4년째 배달대행을 하고 있다 보니

저 추모 사진을 보자마자 울컥했어요

마음이 참 먹먹하네요

사망한 오토바이 운전자를 향한

온갖 악플과 조롱 그리고 비난댓글에

더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생각한 대로

오토바이 운전자분의 나이는 40대이셨으며

자영업을 하시다 코로나로 인해

배달업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민 라이더스 플랫폼으로 일을 하고 계셨고

배달일은 시작한 지는

몇 개월 정도밖에 안되셨다고 하네요


광주 10대 무면허 미성년자 오토바이 사고는

뒤지든 말든 다리가 절단되든 말든

그야말로 남의 일이고

걔네들을 보며 불쌍한 마음조차 안들 정도로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선릉역 오토바이 사고는 왜 이렇게

안타깝고 슬픈 걸까요

40대에 자영업을 포기하고

배달을 하게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을 했을까요

첫 배달을 했을 땐 어떤 마음이었을까요

저도 곧 40을 바라보는 30대 후반이다 보니

더 남일 같지 않네요 사고 순간 당시

오토바이 운전자 분의 모습이

머릿속에서 떠나가질 않습니다

좋은 곳에 가셔서 편히 잠드시길 바랍니다

다음 생에는 우리 배달하지 말아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선릉역 오토바이 사망 사고 운전자는 현장에서 즉사...

어제 8월 26일 오후 12시경 선릉역 사거리에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트럭 앞으로 끼어들고 트럭 운전자분이 오토바이를 못 보면서 발생한 처참한 사고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오토바이와 함께

stranger-jy.tistory.com

 

 

광주 오토바이 10대 배달대행 운전자 사고 (다리 절단...??)

2021년 8월 24일 저녁 8시경 광주에서 k5 승용차와 미성년자 두 명이 탄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가 있었다 K5 차주분은 자기신호에 맞춰 좌회전을 하던 중 반대편 차선에서 배달대행 기사가 신호

stranger-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