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이야기

오토바이 배달 라이더 방한 옷 패딩 강력추천 - 경신 일체형 작업복

by J.YEOB 2021. 11. 12.
반응형

겨울이 찾아왔네요......

이번 겨울을 얼마나 추울까요

이번 겨울은 눈과 비가 많이 안오길 기도해 봅니다

추위를 워낙 많이 타는 체질이라

겨울이 올 때마다 이 옷 저 옷 다 껴입고

오토바이를 타며 배달을 했었는데

최근에 이 옷을 입어보고 너무 편하다고 느껴져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 속 제품은 경신 일체형 작업복이에요

스즈끼 작업복이라고도 불리는 옷입니다

이 옷은 컬러와 원단이 조금씩 다른 형태로

작업복 종류만 14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추천드리는 건 위 사진처럼

옷 안쪽이 두꺼운 털로 제작된

작업복이 가장 따뜻합니다

이 스즈끼복은 올해 처음 입기 시작했는데

정말로 강력 추천하는 옷입니다

따뜻한 건 뭐 말할 것도 없고 제일 좋은 건

이 옷 하나만 입으면 되기 때문에

입고 벗기 너무너무 편합니다!!!


이 옷을 입기 전의 저의 겨울 배달 복장입니다 일단 내복 두 개를 입고, 그 위에 패딩 바지를 입습니다. 그리고 그위에 헐렁한 트레이닝 복을 하나 더 입습니다. 일단 바지 쪽에만 4개를 입었네요 ㅋㅋㅋㅋ그리고 상의 쪽도 내복 2개를 입고, 그 위에 두꺼운 기모 맨투맨티 또 그 위에 두꺼운 패딩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달 조끼로 마무리합니다. 제가 추위를 워낙 많이 타기 때문에 이렇게나 껴입어줘야..그나마 추위를 버틸 수 있더라고요..이렇게 입고 나면 몸이 정말 너무 무겁습니다. 사진만 봐도 엄청 뚱~해 보이죠? ㅋㅋㅋ그리고 무엇보다도  '언제 옷 입고 출근하냐...'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옷을 입고 벗는 일이 진짜 귀찮고 힘들었거든요

 

스즈끼 일체형 작업복을 왜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

출근 전 옷 입는 걸로 시간 잡아먹지도 않고

방풍도 잘되고 아주 따뜻합니다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